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네이버 실명 아이디 구매

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네이버 실명 아이디 구매

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네이버 실명 아이디 구매

Blog Article



서비스제공자(인터넷사업자)가 아닌 이용자로부터 아이디를 구매하여 사용한 경우라 하더라도 판례에 비추어 불법행위로 판단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에 위해를 가하는 활동을 할수 없으며, 해당활동의 결과로 인하여 발생된 책임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이와 같은 활동에 대하여 회사에 대한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블로그를 제외한 다른 지식인이나 카페 밴드등에 적합한 아이디라고 보시면 좋습니다.

브라우저 인터넷 사용기록 (쿠키, 캐시) 등 삭제가 번거롭다고 하여 브라우저에서 제공되는 시크릿모드를 통한 아이디 사용은 단기적으로 문제가 되지는 않지만 장기적인 사용시에는 문제가 될 소지가 있기 때문에 시크릿모드의 사용은 단기 스팸 작업하시는 분들만 사용하는것을 권장드립니다.

판매후 아이디를 회수하거나 재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허나 패스워드 변경은 권장드립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제공되어지는 서비스는 "소모품" 네이버 생성 아이디 판매 형식의 서비스 입니다. 서비스의 특성상 작업이 완료된 주문의 수량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이탈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구매 페이지" 또는 "자주묻는질문"에 별도로 명시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타 소셜미디어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유투브 및 그외 다른 소셜미디어) 회사에 의해서 이탈된 완료작업 수량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거나, 환불을 하거나, 주문에 대한 작업을 재진행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보안시스템을 구축, 운영하며 "회원정보취급방침"을 공지하고 준수합니다.

#네이버비실명 #비실명아이디 #네이버비실계 #비실명계정 #비실계 #N사비실명 #N사비실계 #네이버아이디  #네이버비실명아이디 

여러 업체에서 한두번만 구매해보더라도 해당 부분은 파악이 가능하신 부분이며, 확실하게 품질이 검증된 저희 애드콜 에서 계정구매을 강력히 권장드립니다.

서치밴을 당했을 경우에 다른 사람들이 본인을 검색하였을 경우 그 계정이 나타나지 않게 됩니다.

* 저희는 실명인증이 된 아이디는 절대 취급하지 않습니다. 또 중고나라, 당근마켓, 번개장터와 같은 실명인증이 필요한 아이디는 취급을 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네이버 아이디를 구매할 때 안전하고 신뢰할 만한 방법을 고려하는 전문가 조언을 제공합니다.

Report this page